본문 바로가기

Jay's Travel/Food & Drinks

[Review/Travel] 단양 맛집 한우리

전국 여행지 첫번째!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음식점 들어갑니다~^^



충북 단양에 위치한 단양 맛집! 한우리



추천 꾸욱!! 누르고 갑시다!!








원래 목욕탕 건물을 1층 수리를 해서...고기집을 하시더라구요.




메뉴! 우리가 먹은것은 마늘불고기!!

오리 불고기인데...오리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아주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적당한 사이즈!!

너무 큰 음식점은...뭐 사람 부르면 올 생각을 안해요...

그래서 잘 안가게 되는데...여긴 그렇진 않겠다라는 생각!!


그리고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 도착해서...

사람이 없어요...전세낸 기분!!





오리불고기 차림상 셋팅!

반찬이 완전 많아요~ 한정식을 기본으로 해서 그런지...반찬도 많고..

각각 짜지도 않고 맛도 있어요~

짠 음식을 싫어하기도 하고...요즘 건강식!! 중요하잖아요. 

웰빙 음식들!!



여자친구는 오늘 찍은 사진 보는중...ㅎㅎ





클로즈업 반찬들...


더덕구이 저도 좋아하는데요.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것이 오늘의 주인공!! 

마늘불고기!!


아...어쩜좋아...마늘에다가 양파까지!! 사장님...양 완전 많아요!!





지글지글...아...다시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특제 소스를 사용해서...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맛이라네요.


그리고!!


인공 조미료가 하나도 안들어갔데요!!




그런데!! 문제가 있네요..ㅠㅠ


너무너무 배가고파서...먹는다고 정신이 팔려서...


먹기 바로 직전 사진이 없어요!!




얼마나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으면...참...ㅠ.ㅠ


다음에 또 가서 찍어야 겠네요..ㅎㅎ




아쉽지만...다음 사진으로 만족을...ㅎㅎ



고기 올리고, 마늘 올리고, 쌈장을 넣어서...한입에 그냥!! 캬~




이렇게 더덕구이도 올리고...이번엔 무쌈으로~

이 행복감...먹어보지않으면 모르실꺼에요!!ㅎㅎ




역시...고기의 최후는...밥 볶아 먹는거죠!!

양념이 잘 베여들어서...완전 맛나게 먹었어요!!


옆에 마늘은...더 달라고해서...

조금더 구워먹었죠...ㅎㅎ




[최종평가]

음   식  ★★  

가   격  ☆ 

서비스  ★ 

위   치  


총   점  4.5


[한줄평]

인공조미료 없이, 짠 맛 없이,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가격은 조금 부담 될 수 있지만, 그 가치를 충분히 하는 곳. 고수동굴, 단양팔경과 함께, 여행을 즐겁게 해줄 음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