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y's Review/IT/웹

[IT/Tip] 파워포인트 영어가 짤릴(?) 때

정말 오랫동안 저를 괴롭혀 왔던 파워포인트의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정말 기뻐요!!ㅋㅋㅋ 진심 레알 완전!!! 기쁩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일단...정말 그지같은 현상부터 보시죠:




아...보기만 해도 미쳐버릴 것 같습니다. 왜 같은 표 안인데...1,2,3은 제대로 나오고...9,10,11번은 저렇게 끊겨서 나오는 겁니까...ㅠ.ㅠ


도대체 왜요!! ㅠ.ㅠ


이렇게도 해 보고 저렇게도 해 보았으나...

해결책은 나오지 않고...ㅠ.ㅠ


네이버, 다음, 구글 다 검색했으나 답이 나오지 않았어요...ㅠ.ㅠ

(검색을 잘못했나? ㅠ.ㅠ)


하.지.만.


답을 찾았습니다.


역시 구글신 + 영어로 하면 되긴 하더군요.


다음 링크에서 참고했습니다.







그리고 해.결.책.!


1. 변경하고자 하는 텍스트 박스를 선택합니다.




2. 상단 메뉴에 있는 단락 오른쪽 아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한글 입력 체계에 한글 단어 잘림 허용을 체크해제합니다.




4. 확인을 누르시면!!!! 끝!!



생각보다 간단하죠? 

너무 힘들게 찾았네요.


다른분들은 고생하지 마시고!!


잘 활용하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