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y's Review/Cultural Life

[Review / Life] 신촌맛집 CasaBona 까사보나!!



동호회 모임을 끝내고 신촌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는도중..

블로그에서 봤었던!!

홍대 이탈리안 레스토랑 까사보나에 갔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일단 사진과 함께 보는 리뷰 고고~!!



메뉴판에도 보이는 이 나무!!
심심해 보이려는 한쪽벽을 너무나 잘 꾸며주고 있었어요~^^
내부 사진을 찍고싶었지만...다른분께 방해될까봐...그건 조금 있다가!!



메뉴판이 간결히...이쁘게 나와있더라구요~
가격도...블로그에서 봤던 가격보다 아래였구요...
(완전만족...^^)



총 6명에서 A,B 세트 두개 먹었어요~
좀 부족하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까사 샐러드~! 빵과 함께 샐러드를!!
싱싱한 애피타이져와 함께 기대되는...주요리를 기다리는 마음은...
どきどき~(도키도키~)



우와~ 화이트 와인을 주나요?!!라고 물어볼뻔했어요~
이건 물이랍니다...^^ 헛...울동생 메라와 손이 나왔네요..
서로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어서...ㅎㅎ



게살크림파스타와 디아블로 피자~!!
크림파스타지만 느끼하지 않았고...피자는 매콤한 맛이 일품!!
피자먹으면서 놀랬어요~
매콤하면서...화덕피자라서 그런지...바삭하고...
같이간 일행이...이탈리아에서 먹어본 그맛이라며...^^
칭찬하더라구요~




게살크림파스타와 시원한 생맥주 한컷!!
두장중에 어느걸 올릴까 고민하다가...둘다 올려봐요~^^







역시 맛의 기준은 까르보나라죠...^^
다른곳과 바로 비교가 되니까요~
(아~ 완소 까르보나라...ㅠㅠ)



신애, 예나누나, 진일이까지~ 찰칵~!!



식탁을 초토화 시키고...
인테리어에 눈을 돌렸다...
맥주는 적당히~^^



나무에 걸려있는 사진...내사진도 걸어놓고 싶었어요~!!



악마 머리띠~!! 써도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재미있는 사진 찍으세요~


이 아래는 인테리어 소품 모음~^^ 감상하세요~ㅎㅎ














입과 눈과 마음이 즐거웠던 까사보나~^^

다음엔 애인과 둘이서 가야겠어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어색하네요~^^

좀더 많이 올라갑니다~
기대하세요~